08. 09. 28. 동산, 작성산 본문

충 청 도 산행

08. 09. 28. 동산, 작성산

지리산 독사 2008. 10. 3. 18:13

언제 : 2008.  9.  28.(일요일)

어디 : 충북 제천 동산(896M),  작성산(771M)

누구랑 : 100인 산악회 회원 21명과

산행코스 및 시간 : 성내리입구--장길산셋트장--무암사입구--남근석 암릉--동산--세목재--까치산--작성산--무암골--무암사--성내리입구(원점회귀)

소요시간 : 10:20 출발 16:20 도착 --------총 6시간 소요

==== 즐거운 산행을 마치고 풍기로 이동 풍기 인삼갈비에 소주한잔 좋은 추억 맹글었다

남근석 일품이죠

바라만 보아도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신령스런 바위산 금월봉

하늘로 올라가는 거북이를 잡아 놓은 모습

장길산 드라마 촬영지--금강산 수도장면 촬영지라나 뭐라나

장길산 드라마 셋트장

무암사 입구, 등로는 우측

올만에 등산하는 대장님--웃는 모습 넘 좋습니다.

사진값 받아야 것다

등로 우측 능선에 있는 장군바위

남석에서 촬영한 무암사 전경

말 안해도 알것지요

일명 똥침바위(내가 명명하였지롱)

남근석에서 무암사 방면으로 보고 촬영한 쇠뿔바위

전망대에서 청풍호를 배경으로

나의 허락도 없이 저들끼리 뿌리부터 붙었다---이것도 연리지인가?

무암사 전경

성내리 입구 마을자랑비

회원님들 수고했습니다.

'충 청 도 산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08. 12. 7. 금수산, 가은산  (0) 2008.12.09
08. 10. 26. 계룡산  (0) 2008.10.27
08. 6. 15. 도락산  (0) 2008.06.16
08. 01. 20. 민주지산  (0) 2008.04.23
07. 12. 29. 속리산  (0) 2008.04.23